스타 TV 방송인

김새롬 사과 논란

+×÷= 2021. 1. 24.
반응형

김새롬 사과 논란

김새롬 사과 논란이 커지고 있습니다. 방송인 김새롬이 홈쇼핑 방송 중에 실언을 한 것인데요. 방송 직후 '질타와 댓글을 새기며 경솔한 행동을 반성하겠다'라고 빠르게 입장을 발표하였습니다.

방송인 김새롬은 '그것이 알고싶다'아 동시간대에 홈쇼핑 방송을 진행하였으며 판매중인 상품을 강조하기 위해 지금 '그것이 알고 싶다'끝났느냐고 말을 하였고 이어서 '지금 그게 중요한 게 아니다'라고 말을 이었습니다. 정말 별거 아닌 말일 수도 있지만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다루던 내용이 입양아 학대 사망 사건 '정인이 사건'후속 편을 방송 중이었기 때문에 논란이 커졌습니다.

 

 

김새론 논란 발언은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정인이 사건'을 다루고 있음을 알지 못하였던 상태에서 이루어졌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김새롬 사과의 내용은 '오늘의 주제가 나 또한 많이 가슴 아파했고 많이 분노했던 사건을 다루고 있었다는 것을 미처 알지 못했다'며 진심을 전했으며 이어 프로그램에서 다루던 내용을 알지 못했다 하더라도 자신의 발언이 신중하지 못했음을 인정하며 자신의 발언으로 인해 상처를 받았을 분들에게 사과를 전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