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 엔터테인먼트

군대에서 뭘 해봤다고? 아무도 모르는 비밀 공개 배틀

+×÷= 2022. 1. 21.
반응형

오늘도 평화로운 판에서 아무도 모르는 비밀 말하고 가기를 발견.

 

아무도 모르는 비밀 공개
아무도 모르는 비밀 말하고 가자

베뎃부터 빌런 센 놈 등장 ㅋㅋㅋ

응?

군대에서 일주일에 한 번씩 선임이랑 뭘 했다고?

댓글들 모음

할 곳 없을 때 비상계단에서..

뭐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함.

근데 생각보다 10살 이상 나이 차이나는 연상 아저씨들에.

관심 있는 여자분들이 있기는 하다고 함.

 

유부남 만난적 있다는 댓글

유부남 만난 적 있다고 함.

수치플 해보고 싶다고함 ㅋㅋㅋ

해달라고 해서 해준 쓰니도 대단 ㅋㅋㅋㅋ

밑에 ㅅ치플 해보고 싶다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