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타이슨 대 존스 경기

+×÷= 2020. 11. 28.
반응형

타이슨 대 존스 경기 및 로이 존스 주니어를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신 분들은 타이슨 대 존스 경기 및 로이 존스 주니어를 알게 될 겁니다. 타이슨 대 존스 경기 및 로이 존스 주니어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로 알아봅시다.

 

업데이트 경기 결과는 무승부, 경기영상은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타이슨 존스 무승부 경기영상

타이슨 존스 무승부 경기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타이슨 존스 무승부 경기를 알아두시는 것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타이슨 존스 무승부 경기의 정보가 필요하

knowhowto528.tistory.com

경기 포스터

타이슨 대 존스 경기

전성기때 사진

은퇴한 두 복싱 레전드의 대결이 한국시간 29일 일요일 오전 11시경 열립니다.

마이크 타이슨(54세)과 로이 존스 주니어(51세)의 대결이며 은퇴한 선수들의 이벤트성 경기이지만 추억의 복싱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르고 있습니다.

마이크 타이슨은 15년만에 다시 링에 오릅니다. 그는 통산 50승 2무 6패의 전적을 가지고 있으며 그중 44차례가 KO승을 만들어내었던 전설이며 로이 존스 주니어는 88년 서울 올림픽 은메달리스트로 미들급, 슈퍼미들급, 라이트헤비급, 헤비급까지 무려 4 체급을 석권한 복싱 전설입니다.

둗 전설의 복서 경기는 코로나 19로 인하여 무관중 경기를 할 수밖에 없지만 여전히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현지에서 이들의 대결을 보기 위해서는 한화 약 5만 5천 원을 지불해야 하며 마이크 타이슨에게만 약 110억 원의 대전료가 보장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이 경기는 거친 스파링 정도의 경기가 될 것이며 두 선수 모두 KO를 노려서는 안 된다고 캘리포니아주 체육위원회 위원장은 강조하였습니다. 만약 대결 도중 어느 선수라도 커팅이 발생하거나 코뼈가 부러지는 등의 부상이 발생된다면 경기는 즉각 중단될 것이라고 경고하였습니다.

출처 : Laura L. Belcher

로이 존스 주니어

로이 존스 주니어 전성기

타이슨의 대중적인 인지도가 국내에서는 워낙 높은 탓에 상대적으로 로이 존스 주니어가 묻히는 감이 있어 잠깐 존스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그는 아마추어 권투선수였으나 1988년 서울 올림픽에서 역대급 편파판정으로 기록된 경기에서 판정패당하며 은메달을 딴 후 프로 전향을 하였습니다.

그의 아마 전적은 121승 13패

프로전적은 62승 8패 45KO의 전적을 자랑하며 결고 타이슨에 밀리는 선수가 아닙니다.

전성기 때에는 타이슨과 마찬가지로 체급에 맞지 않는 스피드와 스텝으로 링을 휩쓸고 다녔으며 무려 89년부터 04년까지 무패를 자랑했던 존스입니다.

아래 존스 하이라이트도 준비했습니다.

 

출처 : Dares, 프로복서가 들려주는 진짜 복싱이야기

포인트

1. 은퇴한 두 복싱 레전드의 대결이 한국시간 29일 일요일 오전 11시경 열립니다.

마이크 타이슨(54세)과 로이 존스 주니어(51세)의 대결입니다.

퇴한 선수들의 이벤트성 경기이지만 추억의 복싱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르고 있습니다.

 

2. 그러나 이 경기는 거친 스파링 정도의 경기가 될 것이며 두 선수 모두 KO를 노려서는 안 된다고 캘리포니아주 체육위원회 위원장은 강조하였으며 만약 대결 도중 어느 선수라도 커팅이 발생하거나 코뼈가 부러지는 등의 부상이 발생된다면 경기는 즉각 중단될 것이라고 경고하였다고 합니다.

 

같이 읽을만한 글

 

 

구의동 고등학생 피살사건 재조명

구의동 고등학생 피살 사건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시면 구의동 고등학생 피살 사건을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구의동 고등학생 피살 사건이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모두 읽어

knowhowto528.tistory.com

 

 

연애세포 생존 테스트 하 우울하다

연애세포 생존 테스트 및 연애를 잘 이어가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연애세포 생존 테스트 및 연애를 잘 이어가는 방법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연애세포 생

knowhowto528.tistory.com

 

타이슨 대 존스 경기 및 로이 존스 주니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